저희가 광고 계정에 품질 제한이 걸려서 신원확인을 하려고 하는데 보안코드가 온거를 맞게 넣어도 다음단계로 넘어가지지가 않아요!!!!ㅠㅠㅠㅠㅠ 그래서 계속 반복하니까 너무 많은 코드를 요청했다고 24시간 뒤에 하라고 뜨고 그래요 맞는 것을 넣어도 안넘어가고 다시 재코드 받아서 넣어도 안되고 그게 반복하니까 24시간 뒤에 하라고 해서 했는데 또 안넘어가고 그러니까 24시간 뒤에 하라고 뜨고 이렇게 지금 며칠을 고통받고 있어요 어떻게 해결할 수 없나요?ㅠㅠㅠㅠㅠㅠ신원 확인을 할 수 있는데도 신원확인이 안돼요!!!!!ㅠㅠㅠㅠ
페이스북 지원 채팅해서 물어보고 싶어도 광고계정 1:1 문의랑 이메일이 안떠요
지원 메시지함에 따로 문의를 넣는 방법이 없나요?
대표님께서 계속 물어보는데 피말려서 미치겠어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