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와 관련해서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게재위치가 해당 키워드의 최상단에 무조건 고정인지
비즈사이트 섹션 혹은 검색결과 섹션 상단에 게재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를 집행하는 서비스명이 '딸기'와 같은 고유명사일 경우 현재 최상단에는
파워링크광고를 통한 네이버쇼핑이 위치하고 있고 그 아래엔 지식백과와 다른검색결과,
제철음식 순으로 노출 중인데 이러한 것들을 다 제치고 최상단으로 가는 것인지 아니면
현재 검색결과 최상단인 나무위키 위에 게재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