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에서 2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서
페이스북 계정 2개로 각각의 브랜드 광고를 돌리고 있는데요.
이상하게 A브랜드의 광고가 B브랜드의 광고보다 CPM이 1/2 정도로 항상 더 낮게 나옵니다..
두 브랜드가 거의 비슷한 품목이라 그냥 형제 브랜드나 마찬가지이고
(제품군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광고 셋팅 시 타겟 설정도 두 브랜드 다 최대한 거의 논타겟 수준으로 거의 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특이한 건 광고 소재 클릭률은 비슷할 때도 있지만, 오히려 B브랜드의 클릭률이 2~3% 더 높은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도대체 왜 A 브랜드의 CPM만 낮게 나오는 걸까요?
이게 광고 계정의 문제일까요?
B브랜드 계정에서 뭘 개선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