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80리터

바이럴회사vs퍼포먼스회사

2022.03.06 00:49

김짱구

조회수 566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25%

안녕하세요 아이보스님들!

여기는 각종 마케팅 전문가분들이 많으셔서 질문올려보려 합니다

저는 27살 여자구요 어찌어찌 하다가 보니까 회사경력은 별로 없는 상태이고,

직종은 어떻게든 계속 마케팅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바이럴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각각 전문으로 하는 대행사들에

둘 다 붙었는데, 보다보니까 바이럴은 좀 비전이 없고 하는 일이 반복적이라 발전이 없다라는

인식이 있어서 퍼포먼스 마케팅쪽을 가야 하나 생각이 드는데

솔직히 전문성을 기르려면 퍼포먼스 쪽으로 가야 하나 싶지만 저는 어릴때부터

숫자랑은 정말 친하지도 않고 사실 흥미가 가질 않는 반면

글을 쓰거나 여러사이트 뒤지면서 정보찾고 하는데는 사실 자신이 있어요.

비전을 위해 퍼포쪽으로 가야할지, 적성을 찾아 바이럴 쪽으로 가는게 나을지 고민이 됩니다!

바이럴도 저만의 노하우를 키우고 전문성을 기른다면 충분히 비전있는 일일까요? 

바이럴마케팅퍼포먼스마케터취업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