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퍼포마이고 초기 회사라 아직은 입점한 브랜드가 많진 않지만
제가 광고를 돌릴 때마다 제품별 상세페이지 뜯어보며 혼자서 소구점 찾고, 광고에 쓸 소재 찾고, 캡션도 쓰고 있는데 보통 이런 경우 BM이 제품별 소구점을 정리해주고 광고 요청을 하나요? 아니면 퍼포마랑 콘마가 알아서 제품 소구점 찾고 콘텐츠를 만드나요? 콘마분도 상세페이지나 sns콘텐츠만들때 매번 이렇게 제품정보 찾아가는게 힘들다하시고 각자 업무를 하니 너무 비효율적이라고 해서요
보통 여러 제품을 취급하는 곳은 BM이나 PM이 제품별 특징, 자료들을 정리해주는지, 아니라면 어떤식으로 업무처리가 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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