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에 처음 들어와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돌려보는 마린이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 일 전부터 Facebook 마케팅 전문가가 자꾸 제 자리 회사 전화로
전화와서는 광고 효율에 있어 어려운 점이 있어보인다면서 30-45분 전화 상담을 하자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광고 전화같아서 됐다고 말하긴 했는데,, 점점 광고 관리자 가서 품질 순위나 cpm을 보니 확실히 문제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사수는 이런거 잘 모릅니다.)
그래서 제가 궁금한 질문은 제가 광고를 잘 못해서 페북 전문가가 전화가 온 걸까요?
질문 Q. 제 광고 세팅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ㅠ.ㅠ
저는 보통 일주일에 1개 씩 카드뉴스를 만드는데 그때마다 총 예산 3만원씩 5일간 광고를 돌려요.
이 때 [게시물 참여] 를 마케팅 목표로 두고 타게팅을 안 놔두고 직접 타게팅을 정하거든요
(참고로 저는 교육 회사를 다녀서 타게팅을 (교육대학교 다닌 사람, 공무원, 등등) 으로 잡고 돌립니다.)
이렇게 상세 타게팅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효율이 낮은건지... 그냥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만을 타게팅으로 해야하는 건지 막막합니다..
약 한 달동안 콘텐츠 광고를 5건 정도 올리는데 cpm 이 들쭉날쭉해요 ㅠㅠ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페북 전문가님들 알려주세요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말켇터단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