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 효과

2021.03.31 18:50

tnnn

조회수 1,10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한지 어느덧 5개월차입니다. 주 트래픽 유입은 네이버이구요, 자사몰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위해 집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홀세일 파트너가 아닌 다른 멀티플랫폼에서 많이 판매가되고 있어 자사몰로의 트래픽 유입 목적으로 집행 중입니다. 비용 대비 효과 측정 시 네이버 오가닉에서 상당 부분 넘어왔지만, 주단위로 퍼포먼스를 보았을 때 광고 집행하지 않은 전주 대비 매출 42% 향상, 트래픽 또한 20%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계속 브검 진행을 하는 게 나은 거겠죠? 저희 자사몰외에 타판매사이트도 많아 브검 광고 집행하지 않은 경우 트래픽이 계속 떨어지는 추세여서요. 이후 카카오 채널도 함께 운영해 신규 트래픽 유입에도 포커스를 맞추려고 합니다.


아직 신입 마케터인지라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네이버브랜드검색키워드
목록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