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한지 어느덧 5개월차입니다. 주 트래픽 유입은 네이버이구요, 자사몰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위해 집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홀세일 파트너가 아닌 다른 멀티플랫폼에서 많이 판매가되고 있어 자사몰로의 트래픽 유입 목적으로 집행 중입니다. 비용 대비 효과 측정 시 네이버 오가닉에서 상당 부분 넘어왔지만, 주단위로 퍼포먼스를 보았을 때 광고 집행하지 않은 전주 대비 매출 42% 향상, 트래픽 또한 20%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계속 브검 진행을 하는 게 나은 거겠죠? 저희 자사몰외에 타판매사이트도 많아 브검 광고 집행하지 않은 경우 트래픽이 계속 떨어지는 추세여서요. 이후 카카오 채널도 함께 운영해 신규 트래픽 유입에도 포커스를 맞추려고 합니다.
아직 신입 마케터인지라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