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 커리큘럼 안내
인터넷광고의 기초
인터넷광고에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항목들
비용 지불 방식에 따른 인터넷광고의 구분
인터넷광고의 종류와 그 성격에 따른 활용 방안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입니다.
2015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수강자에게 앞으로 인터넷마케팅 관련 과제가 주어졌을 때
그 과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그릇의 크기'를 넓혀 드리는 것입니다.
앞으로 겪게될 실무 경험을 오롯이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시야를 넓혀 드릴 것입니다.
사람은 같은 것을 보고도 '아는 것만 보인다'고들 하지요.
많은 것이 보이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왜 이 강의를 수강해야 하나요?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접하면 낯선 세팅 방법으로 인해 어려움을 느끼곤 합니다.
캠페인은 왜 선택해야 하고, 광고세트는 또 어떻게 해야 한다는 것인지 모든 것이 어렵게만 느껴지게 됩니다. 도움말 역시 낯선 용어들로 어렵게만 느껴지고 큰 도움은 안되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 때는 누군가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광고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세팅 실습'은 광고를 만드는 과정 전체를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함께 진행하면서 광고 세팅 과정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준비된 교육으로, 광고를 처음 시작하면서 느끼는 어려움을 함께 풀어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준비된 강의입니다.
이제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페이스북 광고 세팅의 기본을 함께 익혀 보세요.
강의 추천 대상 - 페이스북 광고 초보자 - 페이스북에서 권장한 대로만 광고를 진행했던 마케터 -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맞게 광고를 세팅하고 싶은 분· 목표의 수립
· 광고 대상의 선정
· 광고 소재의 준비
· 개인계정과 광고 계정의 이해
· 계정 설정 시 필요사항
· 캠페인의 종류
· 캠페인 선택의 의미
· 광고 첫 세팅 시 계정 설정
· 통화와 시간대의 이해
· 광고 세트의 이해
· 기여측면에서 바라보는 미디어의 3가지 유형
· 광고 세트 구성 요소
① 타게팅
· 타겟 설정의 종류 · 타게팅 세팅 실습② 노출위치
· 노출위치의 종류 · 자동 노출 위치와 노출 위치 수정③ 예산 및 일정
· 페이스북 광고 입찰의 기본 이해 · 예산 및 일정 세팅 실습· 페이스북 광고 소재의 이해
·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 연결
· 광고 소재 세팅 실습
· 광고 소재 내 텍스트 제한 정책
· 연령의 제한 기준의 이해
· 페이크 기능 표현과 이상적 신체의 사용
· 광고비승인 사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