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 커리큘럼 안내
시장모형 그리기
시장모형 작성 원칙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조사할 항목
시장모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도출 예시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입니다.
2015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수강자에게 앞으로 인터넷마케팅 관련 과제가 주어졌을 때
그 과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그릇의 크기'를 넓혀 드리는 것입니다.
앞으로 겪게될 실무 경험을 오롯이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시야를 넓혀 드릴 것입니다.
사람은 같은 것을 보고도 '아는 것만 보인다'고들 하지요.
많은 것이 보이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왜 이 강의를 수강해야 하나요?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접하면 낯선 세팅 방법으로 인해 어려움을 느끼곤 합니다.
캠페인은 왜 선택해야 하고, 광고세트는 또 어떻게 해야 한다는 것인지 모든 것이 어렵게만 느껴지게 됩니다. 도움말 역시 낯선 용어들로 어렵게만 느껴지고 큰 도움은 안되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 때는 누군가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광고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세팅 실습'은 광고를 만드는 과정 전체를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함께 진행하면서 광고 세팅 과정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준비된 교육으로, 광고를 처음 시작하면서 느끼는 어려움을 함께 풀어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준비된 강의입니다.
이제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페이스북 광고 세팅의 기본을 함께 익혀 보세요.
강의 추천 대상 - 페이스북 광고 초보자 - 페이스북에서 권장한 대로만 광고를 진행했던 마케터 -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맞게 광고를 세팅하고 싶은 분· 목표의 수립
· 광고 대상의 선정
· 광고 소재의 준비
· 개인계정과 광고 계정의 이해
· 계정 설정 시 필요사항
· 캠페인의 종류
· 캠페인 선택의 의미
· 광고 첫 세팅 시 계정 설정
· 통화와 시간대의 이해
· 광고 세트의 이해
· 기여측면에서 바라보는 미디어의 3가지 유형
· 광고 세트 구성 요소
① 타게팅
· 타겟 설정의 종류 · 타게팅 세팅 실습② 노출위치
· 노출위치의 종류 · 자동 노출 위치와 노출 위치 수정③ 예산 및 일정
· 페이스북 광고 입찰의 기본 이해 · 예산 및 일정 세팅 실습· 페이스북 광고 소재의 이해
·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 연결
· 광고 소재 세팅 실습
· 광고 소재 내 텍스트 제한 정책
· 연령의 제한 기준의 이해
· 페이크 기능 표현과 이상적 신체의 사용
· 광고비승인 사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