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얼마 전 Jazzy 보스님께서 본인의 경험담을 올려주시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고객의 힘으로 찾을 수 없는 매력을 찾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던져주셨습니다. 점점 똑똑해지는 소비자에게 우리 상품의 장점을 대신 찾아내서 알려주는 일! 최근 광고 채널에만 몰두하여 일하고 있던 제 머리가 띵 해졌습니다. 저처럼 내 상품을 잊고 마케팅 방법론만 생각하던 보스님도 한번 환기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고객의 구매 여정에 대한 좋을 글들을 소개해봅니다 :)
다이소에서의 구매여정과 브랜드 경험
위의 동영상은 제가 쓴 글을 읽어보시고 보시는것이 이해가 더 잘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인하우스 마케터였던 저만의 경험에서풀어본 저만의 생각입니다. 정답이라고 생각하지말고 그냥 편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얼마전 다이소 를 다녀왔습니다. 급하... (더보기)
고객의 구매 여정을 살펴보셨나요?
고객의 구매 여정을 살펴보셨나요? 어제 고객 관점으로 사고하면 복잡해 보이는 것도 의외로 쉽게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인터넷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도 고객 관점으로 생각하는 것이 유효합니다. 이해를돕기 위해 간단한 대화 형식을 차용해볼게요. 인터넷마케팅을... (더보기)
고객에게 원하는 정보를 제대로 보여주고 계신가요?
지난 글 에서는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이탈률과 관련한 다음의 사항들을 알아보았습니다. 1) 이탈률의 개념 2) 이탈률의 확인을 위해, 데이터를 나누어 탐색하는 방법 3) 이탈률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방법 이번 글은 이탈률과 관련한 두 번째 주제입니다. 제1편. 웹사이트 방문 유저는 1,000명... (더보기)
디지털마케팅 광고집행, 구매여정의 앞 단계에 보다 집중해야한다.
요즘 네이버 키워드 검색도구를 통해 검색율을 살펴보면 정말 크릭을 하지 않는다. 그러다보니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크릭을 유도하기 위해 이미지 보기 및 다양한 부가정보 기능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독히 광고를 크릭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광고로 처음 사이틀를 방문하여 구매전환을 더 더욱 ... (더보기)
20년의 노하우로 일주일만에 컨버전 30% 이상 상승!
자사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드립니다.
쇼핑몰에 빅데이터 시스템을 설치하는 가장 간편한 솔루션
환불 안됩니다 거짓공지 들통난 카카오...공정위, 시정명령과태료 부과
카페24, 쇼핑몰 마케팅 돕는 스티비 연동 지원
[6월 24일 클리핑] 유튜브, 영상 보면서 가상 메이크업 가능해진다 외
유튜브, 영상 보면서 가상 메이크업 가능해진다[1]
구글, Swirl 3D 디스플레이 광고 형식 발표[3]
보스님! 6월 리터몰 이벤트 열렸어요!
꽃잎 회원님을 위한 캐시 전환 이벤트
마케팅에 지친 보스님을 위해 답변블레스유
다음글2019년 6월 26일 마케팅 인기글 TOP 9
이전글2019년 6월 19일 마케팅 인기글 TOP 9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