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행하시고, 결과(효과) 측정은 어떻게 하시나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효과 측정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일반적으로 회사측에서는 마케팅(이벤트 등)을 진행한후 -> 매출 증대 이런 구조를 원하시죠... 이 부분이 참 어려운것 같아요. 예를들면, 현장 이벤트로 증정품을 준다던가, 페북 이벤트를 진행해서 경품을 지급했다던가...(더보기)

내비게이션에 업체 등록하는 방법

어제 네비게이션 등록하는 법 김대표님한테 조언 듣고 진행했는데요 ~ ^^/ 오프라인 매장 영위하고 계신 대표님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 후기 준비했습니다. 제가 등록한 회사는 김기사 아이나비 아틀란 티맵 올레나비이구요. 아이나비 올레네비 티맵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서 상호명 주소 전화번호만 알려주면 손쉽게...(더보기)

MCN마케팅 실제 구매로 잘 전환될까?

보스님 뷰티쪽으로 유투버들 진행하셨을 때 구매로의 전환률이 있다고들 하시던가요? 궁금하네요! [이1*] 뷰티 전환후 어떻게 확산하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금 저희도 뷰티 진행한 업체들 그래프보면 확산방향을 잘 잡은 곳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는데 어정쩡하게 투자하는 곳은 그래프가 올라가는 수치가 미비합니다. 페북/인스타의 이해도의 차이도...(더보기)

네이버 '사용자X네이버검색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네이버는 사용자들과 함께 검색 분야에서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사용자X네이버검색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네이버 검색이 지향하는 라이브 검색으로의 방향 아래,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생생하고 편리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더보기)

2016.04.18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1 애플이 앱스토어 검색결과에 유료로 상단 배치를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구글처럼 앱 검색 결과의 상단에 표시해주는 조건으로 개발자들로부터 대가를 받겠다고 합니다. 검색결과의 유료화는 구글이 도입해 이미 확실한 사업 모델로 자리 잡았고, 애플은 이 방식을 채택해 매출 확대를 추구하겠다는 방침으로...(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