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아이보스 사업자 모임 공지

아이보스 6월 사업자 정기모임이 있습니다.

일시 : 6월 26일 19시 30분
모임 목적 : 사업자간 친목 도모 (편한 만남의 자리)
회비 : 3만원 (당일 참석 불가)
장소 : http://blog.naver.com/sovely1211/220357870486 (인사동)
자격 : B2C 성격의 일반 사업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 제외)

참석 신청...(더보기)

7월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과정 수강자 모집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의 김종진 강사입니다. 7월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목차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총 4회에 걸친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과목이 아닌 통합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각 강의의 전반부는 아래의 목차에 따라 제가 수업을 하고 후반부는 강의내용에 대한 질의응답 또는 수강생의 실제 GA계정에 대한 다양한 논의로 진행할 예정입니다...(더보기)

SEO 작업 일정 및 주요 작업

3년 전, 한 1년 넘게 매일 네이버 고객센터와 통화하며 SEO에 매달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SEO를 통해서 많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고 좌절하기도 했었습니다. 일본으로 가며 손을 놓았다가 다시 한국에 들어와 인터넷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며 다시 SEO에 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 작업해 두었던 자료를 찾다고 'SEO 작업 일정 및 주요 작업'이라는 자료를 찾아 공유합니다. 제가 직접 만들었고 SEO고민을 하며 정리한 자료입니다. 걍~ 참고만 하세요^^...(더보기)

이미지 퀄리티에 대한 쓸데 없는 이야기

퀄리티 있는 사진 이미지의 개발 방향 제품 사진 이미지는 그 자체가 강력한 포인트입니다. 어떤 식으로 촬영 할 것인가가 아주 중요하죠. 이전글에 이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적어 보려 합니다. 이미지는 사진 촬영 그대로를 업로드 하시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대부분의 사진이 매력적인 것들은 상당한 후보정 작업을 거친 것들이란 점을 아셔야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가장 중요한 후부정 작업 몇가지만 알려 드릴까 합니다. 먼저 제품 촬영에 대해서...(더보기)

중소기업에서 사용할 수 마케팅 실무 빅데이터는 뭐가 있을가요?

소비자분석을 할때 설문 조사도 있고 FGI 같은거도 있지만...사실 비싸서 타사나 공공기관의 2차 데이터를 많이 가져다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 통계청이나 네이버나 구글등 에서 제공하는 원천 데이터를 쓰면 좋을거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떤가요? 실제로 다른 마케터분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주말에 서점가서 좀 봤는데...(더보기)

다시 하는 쇼핑몰 이야기 4편 : 고객 관계 관리(1)

고객관계 관리!!! 흔히 CRM 이라고도 하며, 네이버 백과 사전에서는 아래와 같이 설명 하고 있습니다.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우리말로는 '고객관계관리'라고 한다.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를 분석·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지원·평가하는 과정이다. 고객 관계 관리를 저는 두가지 측면으로 분리 해서 생각 합니다. 그 한가지는...(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