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아이보스 6월 사업자 정기모임이 있습니다. 일시 : 6월 26일 19시 30분 모임 목적 : 사업자간 친목 도모 (편한 만남의 자리) 회비 : 3만원 (당일 참석 불가) 장소 : http://blog.naver.com/sovely1211/220357870486 (인사동) 자격 : B2C 성격의 일반 사업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 제외) 참석 신청...(더보기)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의 김종진 강사입니다. 7월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목차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총 4회에 걸친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과목이 아닌 통합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각 강의의 전반부는 아래의 목차에 따라 제가 수업을 하고 후반부는 강의내용에 대한 질의응답 또는 수강생의 실제 GA계정에 대한 다양한 논의로 진행할 예정입니다...(더보기)
3년 전, 한 1년 넘게 매일 네이버 고객센터와 통화하며 SEO에 매달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SEO를 통해서 많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고 좌절하기도 했었습니다. 일본으로 가며 손을 놓았다가 다시 한국에 들어와 인터넷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며 다시 SEO에 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 작업해 두었던 자료를 찾다고 'SEO 작업 일정 및 주요 작업'이라는 자료를 찾아 공유합니다. 제가 직접 만들었고 SEO고민을 하며 정리한 자료입니다. 걍~ 참고만 하세요^^...(더보기)
퀄리티 있는 사진 이미지의 개발 방향 제품 사진 이미지는 그 자체가 강력한 포인트입니다. 어떤 식으로 촬영 할 것인가가 아주 중요하죠. 이전글에 이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적어 보려 합니다. 이미지는 사진 촬영 그대로를 업로드 하시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대부분의 사진이 매력적인 것들은 상당한 후보정 작업을 거친 것들이란 점을 아셔야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가장 중요한 후부정 작업 몇가지만 알려 드릴까 합니다. 먼저 제품 촬영에 대해서...(더보기)
소비자분석을 할때 설문 조사도 있고 FGI 같은거도 있지만...사실 비싸서 타사나 공공기관의 2차 데이터를 많이 가져다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 통계청이나 네이버나 구글등 에서 제공하는 원천 데이터를 쓰면 좋을거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떤가요? 실제로 다른 마케터분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주말에 서점가서 좀 봤는데...(더보기)
고객관계 관리!!! 흔히 CRM 이라고도 하며, 네이버 백과 사전에서는 아래와 같이 설명 하고 있습니다.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우리말로는 '고객관계관리'라고 한다.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를 분석·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지원·평가하는 과정이다. 고객 관계 관리를 저는 두가지 측면으로 분리 해서 생각 합니다. 그 한가지는...(더보기)
다음글NSM 대표 허욱헌 보스님의 인터뷰
이전글네이버 블로그 검색결과 이상 현상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