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작은차이가 명품을 만드는 것과 같더군요.. 물론 동일한 조건하에서 있다면
말입니다. 조건은 서로 다르지만 결국 이러한 작은차이가 소호몰의 성공과 실패에 영
향을 미친다는것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런 작은차이를 아이보스회원님이 지속적으로 소호 성공전략란에 올려주시면
얼마나 많은 도움들이 되겠읍니까!!!!!
얼마전 대리운전 사무실을 하는친구가 있어 대리운전에 대해 여러가지 얘기를 들었읍니다.그런데 전 정말 깜짝 놀랐읍니다. 요즘은 대리운전자 복장도 정장으로.. 고객을 대할때의 예절교육도... 고객님이 앞좌석에 타려할때 뒷자석으로 모시면서 앞좌석을 앞으로 땡겨 좌석의공간을 넓혀주는 서비스도.. 더욱 혀를 내두를 고객에대한 배려가 이 친구를 성공으로 이끌고 있더군요...
그런데!! 우린 고객을 위해 무얼 하고 계십니까? 한번 생각해볼일 입니다..
** 소호몰의 작은성공 Tip-1
소호몰은 기본적으로 신뢰도를 높여야 합니다...
신뢰도를 높여는 주는 방법중 요즘 링고 서비스 아시죠.. 일반 전화에 음악이 깔리는
거.... 이 링고 서비스에 링고biz가 있읍니다... 이걸 신청하시면 규모가있는 업체
에 전화 하면 처음에 안내 맨트 나오죠 그것처럼 고객이 문의전화를 할때 자신에 맞
는 맨트가 나오게 할수 있어요... 한번 들어가서 구경 해보시고... 한번 해보세요..
효과가 있을듯 합니다...http://www.ringo.co.kr/biz/infomation.jsp
참!!! 다른 님들도 이런 tip좀 올려주시구요... 반대되는 의견이 있으시거면 반박의글을 올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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