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광고의 효율성에 대하여

2011.09.23 16:38

김항영

조회수 3,456

댓글 2

사실 계속 눈팅만 하다가 글을 올립니다.
저는 남자기능성 속옷으 ㄹ전문으로하는 쇼핑몰을 운영중입니다.
남름대로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아이템에 있어서 2가지 원칙이 있어야한다는겁니다.

첫번째는 남들과 같은 아이템이라면 가장 저렴해야한다.
둘쨰는 그게 아니라면 나만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여야한다는것.
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기능성 속옷은 나름 두번째에 부합하는 상품이죠.
그런데 현재 키워드광고만을 (네이버,오버추어,리얼클릭) 운영해서 하루에 250명정도가 들어오는데 월 광고비로 250만원을 지출합니다.

구매전화율이 2% 정도인데 이대로 계속 진행을 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
현재는 홈쇼핑인터넷쇼핑몰과 오픈마켓 그리고 도매처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향후에는 쇼핑몰 위주로 가야할거같은데 시장은 이제 가을로 접어들어 비수기로 가고 있고 내년 3월이나 되어야 다시 성수기로 들어간답니다.

고수님들의 소중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지금 현재의 광고(키워드)가 적정한 수준인지.
그리고 다른 광고채널을 고려한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