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거래 시, 대부분은 현금을 통해 거래하고 있습니다.
현금 거래 시 장점은 현금을 보유했을 때는 문제가 발생되지 않지만
물품을 구매한 업체가 기일내에 현금을 입금할 때, 예를들어 자금의 어려움으로 당장 현금결제가 힘들 때
기일내에 결제가 안되면 미수금이 발생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업체는 미수채권이나 여신(물품을 먼저주고 돈은 나중에 받는 것)을 깔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제대금을 받아야 하는 업체는 기일 내에 돈이 들어오지 않으니 거래처에 현금 입금하라고 독촉할 수 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시간 및 비용손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삼성B2B구매전용카드를 이용하면
판매자는 3일 이내에 카드사로부터 결제대금을 입금받고
구매자는 정해진 기일내에 현금을 카드사에 입금하면 됩니다
(정해진 기일내에 카드사에 결제할 돈이 없다면, 삼성카드사에 전화하면 최장 75일까지 연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미수금은 카드사에서 관리하니, 현금을 받을 업체는 미수채권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겁니다.
문의사항 ( 담당 )
유 / 비 / 쿼 / 터 / 스 / 전자지불솔루션 [ nBluePay ]
(주)KG티지 전자상거래 사업팀 / 대리 정운일 ( 010-2774-13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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