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마라면 하고 싶은 인간의 본능에 충실하게 클릭하셨네요....
전철에서 웹서핑을 미친듯이 하다가 이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이 이 수건을 보면 집에 가져가고 싶지 않겠죠??
간단한 발상의 전환으로 소비자들의 행동을 조절할 수 있는 케이스인데 재미있어서 그냥 올렸습니다.
혼자서 해본 생각인데 홈페이지에 이렇게 써놓는 카피도 구매의욕을 올릴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당신을 위한 상품이 아닙니다. 가족의 건강을 우습게 여기는 주부시라면요..." 건강 식품 관련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가족의 행복따위에는 안중에도 없는 아버지라면요" 여행 상품 관련
"당신에게는 절대 이 상품을 팔지 않습니다. 정성과 함께 가는 꽃배달이 아닌 단순히 꽃만 보내고 싶으시다면요" 꽃배달
효과가 있을 지 없을지는 모르니까 누가 한번 해보시고 효과분석해 주세요.. 좋으면 제가 따라하겠습니다 ^^
그리고 절대 댓글 달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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