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 일전 식품 카테고리로 자사몰 론칭을 하였습니다.
그 후, 마케팅 대행사를 컨텍중에 있는데요
우선, 네이버 공식대행사 기준으로 알아보고 있고
그 중에 미디어믹스하여 제안 주는 곳들이 있습니다.
저희의 첫번째 목표는 모수를 쌓는일, 브랜드를 알리는 일, 유입을 유도하는 일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한 만큼 예산은 많이 적구요.
해서 대행사에서 제안 준 플랜은
1) A사
- 쇼핑박스 1주
- 크리테오 + 리타겟팅
- 메타광고 (인스타)
2) B사
- 네이버 검색(파워링크)
- 크리테오
- GDN
- 카카오 모먼츠 4 / 비즈보드 5
로 미디어믹스 제안을 줬는데
모수를 쌓아 전환까지 고민할 수 있고, 파급적으로 효과 볼 수 있는 투자는 무엇일까요 ?
이제 시작하는 업체이고, 정말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인데
현명하게 하고 싶은데 판단 기준이 흐려서요
조언이라도 주시거나 잘못된건지라도 알려주심 감사해요 !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