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마케팅으로 잘되었던게 엄청 큰 영향이였는지...
저희 대표가 마케팅의 비중이 100%라고 생각하고 상품의 개선에 대한 노력은 전혀 할 생각이 없네요...
물론 겨울에 했던 벤치마킹이라던가 돌파점에 대한 노력은 지금 와서도 그대로인데....
참답답하네요.. 이럴때 설득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