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은 브랜드를 운영하는 소규모 팀입니다.
기존 회원분들에게
카카오톡 채널 메세지로 할인 행사안내를 했는데요
지난 달보다 클릭률이 훨씬 못미치더라구요 ㅠ 근데 전환은 좋게 나왔어요!
배너이미지 때문?? 행사 품목때문? 이유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는데요
혹시 여기 계신 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궁금해서 남겨봅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