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선보이는 새로운 놀잇감 마케팅 퀴즈..
매일 꾸준하게 풀어보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2~3일 마다 지난것까지 풀어본다는..
가끔 1개 틀리는 경우도 있지만,
그리 어렵지 않고 재밌게 풀고 있어요.
어느 보스님이 문제를 만드시는지 모르지만
고민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5 09:39
좋아요 5
조회수 1,636
댓글 11
요즘들어 선보이는 새로운 놀잇감 마케팅 퀴즈..
매일 꾸준하게 풀어보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2~3일 마다 지난것까지 풀어본다는..
가끔 1개 틀리는 경우도 있지만,
그리 어렵지 않고 재밌게 풀고 있어요.
어느 보스님이 문제를 만드시는지 모르지만
고민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