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하기위한 광고주섭외요령~!
안녕하세요 플랜비입니다.
2016년에도 어김없이 진행중인 마케팅사업 단연 좋은일만 있을수 없다는 모든 사업분야에
공통점을 뒤로하고
요즘은 1인마케팅을 하시는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로인한 광고주섭외 경쟁력이 눈에 보이지않는곳에서부터
엄청 치열한대요~!
지금은 예전과 달리 온라인마케팅을 필요로한 광고주분들께서도
그냥 단순 광고신청을 하시고 광고효과를 기대하고 지켜보기보다는
많은 지식정보를 겸비하고 계시기 때문에
확실한 전문분야지식을 쌓은뒤 섭외하시는편이 좋습니다.
광고주 VS 업체
광고신청 - 견적단가확인 - 결제완료 - 결과보고
대부분에 시스템입니다.
1.왜 광고주는 광고를 해보지도 않고 입금을 먼저해야되는가~?
2.또 는 왜 업체는 입금이 완료되지 않는상태에서 선 광고진행 결과확인 후 입금을 받는가~?
1~2번 모두 불안요소 리스크는 감안하고 진행해야되는 공통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리스크를 해결하기위한 최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정확한 전산페이지 시스템으로 광고주와 업체에 소통이 가능하고 준비되어 있는
바이럴마케팅회사는
극히 드문 현실입니다.
광고업체경우 단순 수익발생을 위한 마진율만을 바라보고 마케팅을 하는경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광고주에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시장조사 또 한 정확한 통계도 모른 체
단순 결과만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가족이 진행하는 사업이라고 생각하고 마케팅을 도와준다면
해당 광고주가 진행하고자하는 분야에 대해서 기초적인 시장조사와 광고를 통한
효과& 통계자료를 수집 후 광고주에게 안내해주고 기획한다면
조금 더 오래갈수 있는 인연이 되진 않을까요~?
광고주입장또한 견적의뢰,광고진행신청,입금처리만 하는것이 아니라
해당 사업분야에 대한 서로의 정보성을 공유하고 단타적인 거래로 인한 광고진행이 아닌
광고예산을 최소화하고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해보는 부분은 어떠할지 생각해 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모든 사업분야에 영업사원 및 종사자분들께서 영업관련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많은걸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가 필요한 광고주는 더 많다는걸 확인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단순 단가가 높은 분야선택만을 위한 영업은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영업방법입니다.
꾸준한 시장조사 or통계를 통한
영업~! 도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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