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의 시행착오를 줄이세요. 아이보스가 안전하게 올바른 길로 운행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자의 입장에서 '신뢰'와 '실력'을 겸비한 마케팅 대행사를 파트너로 만난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아이보스가 최고라고 자만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상당한 수준의 '신뢰'와 상당한 수준의 '실력'을 갖춘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아이보스는 통합 마케팅 대행 서비스 계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때 무조건 매출을 올려 드리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지는 않습니다. 마케터는 겸손해야 합니다. 섣부른 지식 좀 아는 것 가지고 마치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는 것처럼 착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매출은 마케팅만 잘 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라 경영과 결부되어야 하는 경우가 많기에 마케터가 겸손하지 못하고 어떤 아이템이든 매출 늘릴 수 있다고 단정하는 순간 그는 자신의 지식과 경험이라는 테두리 속에서 사업자의 아이템을 판단하고 끼워맞추기식으로 진행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마케터가 갖춰야 할 첫번째 소양은 겸손이라 생각합니다. 사업자로부터 해당 시장에 대해서 배우고 사업자의 경영 철학과 사업자의 가치를 배우면서 사고를 유연하게 지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이보스가 생각하는 통합 마케팅 대행이란, 사업자와 함께 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사업자 입장에서 가장 답답한 것이, 도대체 '스스로가 어디에 있는 지,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 지'를 모를 때입니다. 사업자는 시장과 고객을 압니다. 온라인마케터는 '일반적인' 고객의 습성을 이해하고 있고, 웹사이트 유입을 위한 마케팅과 유입된 고객을 전환시키는 방법을 숙지하고 있습니다. 이 둘이 힘을 합쳐야 합니다. 그리고 서로 신뢰하며 대화해야 합니다. 그래야 답을 찾아나갈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답'이라는 것이 항상 '매출 증대'로 귀결되는 것만은 아닐 것입니다. 아이보스의 목적은 그 대화의 끝에서 사업자가 그 다음에 무슨 일을 해야 할 지를 결정하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마케팅 믹스

마케터는 개별 마케팅의 특성을 온전히 이해하고 있어야 하며, 사업자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믹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수년간 연마된 아이보스의 마케팅 전략 설정 방법론은 스마트한 마케팅 믹스를 구현합니다.

진짜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가 도입된 원년부터 지금까지 아이보스의 키워드광고에 대한 노하우는 수많은 전문가에게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이보스는 키워드광고 노하우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와 리타게팅

아이보스는 지극히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배너광고 경험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Google Display Network 등의 리타게팅, 리텐션 매체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전략에 따라 활용 방안을 마련하고 실무적인 과제를 해결하는 노하우는 아이보스 최대의 자산입니다.

바이럴마케팅 전략

사업자의 상황에 따라 바이럴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적합한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상위노출에 대해서는 그 원리를 이해하고 있기에 SEO를 통한 자연발생적 상위노출을 지향합니다. 허나 어뷰징을 통한 상위노출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최적화

사업자의 마케팅에 홈페이지가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있으며, 마케팅 전략과 유기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결과적으로 전환율과 객단가 상승을 북돋습니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고객이 움직이는 미디어의 행태가 다양해졌습니다. 따라서 사업자 서비스의 이용 극대화를 위하여 각 SNS 특성에 맞는 마케팅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D/B마케팅

전체 마케팅 성과 향상을 위한 D/B마케팅 활용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최적화합니다. 사업자에게 있어 D/B마케팅을 통한 리텐션과 리메세징은 필수입니다.

내부 마케팅

직원의 고객 응대를 위한 CS, 문자 내용, 사소한 홍보문구 등 디테일이 매출을 좌우합니다. 디테일과 크리에이티브가 겸비된 실전 경험치들은 고객들을 매혹시키는데 충분할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고객의 비교/검색 과정에서 질 높은 콘텐츠 소비가 굉장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문서, 이미지, 동영상 등 구현 방식에 적합하도록 소재 기획부터 제작, 가공까지 가능한 콘텐츠제작 전문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시작과 끝을 철저히 사업자 맞춤형으로 제작합니다. 사업자 아이템의 특성과 고객이 움직이는 시나리오를 고려하여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 되는 웹사이트를 지향합니다.

대행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아이보스에서는 최적의 컨설팅과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제한된 수의 광고주님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죄송하게도 현재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하여 잠시 컨설팅과 대행 신청을 중지하려 합니다. 추가적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면 신속하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