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354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3월 호

2024-02-28

막내운영자

925

0

OTT 업계가 스포츠를 차세대 킬러 콘텐츠로 주목하고, 독점 중계권 확보를 위해 거액을 투자하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콘텐츠 제작비 부담을 낮추고, 팬층이 두터운 스포츠 시청자의 신규 유입 및 락인을 위한 전략으로 보이는데요. 흥행이 불투명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비해 안정적인 콘텐츠 수급과 시청률이 보장된 스포츠 중계권 독점 경쟁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메조미디어<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3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스포츠 중계권으로 OTT 가입자 유치 총력

온디바이스 AI 시대, 출시 경쟁 치열

가상옥외광고(FOOH), 국내 트렌드로 급부상


Media News

구글, AI 웹브라우저 시대 개막

생성형 AI 챗봇을 활용한 검색 광고 등장


New Media

배달의민족 _ 중문 배너(CBT)

SPOTV _ 유튜브 쇼츠 가상 광고

PASS _ 스플래시 배너


Special Promotion

클래스팅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리포트디지털광고온라인광고모바일광고신규매체마케팅트렌드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