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업계가 스포츠를 차세대 킬러 콘텐츠로 주목하고, 독점 중계권 확보를 위해 거액을 투자하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콘텐츠 제작비 부담을 낮추고, 팬층이 두터운 스포츠 시청자의 신규 유입 및 락인을 위한 전략으로 보이는데요. 흥행이 불투명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비해 안정적인 콘텐츠 수급과 시청률이 보장된 스포츠 중계권 독점 경쟁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메조미디어의 <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3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스포츠 중계권으로 OTT 가입자 유치 총력
온디바이스 AI 시대, 출시 경쟁 치열
가상옥외광고(FOOH), 국내 트렌드로 급부상
Media News
구글, AI 웹브라우저 시대 개막
생성형 AI 챗봇을 활용한 검색 광고 등장
New Media
배달의민족 _ 중문 배너(CBT)
SPOTV _ 유튜브 쇼츠 가상 광고
PASS _ 스플래시 배너
Special Promotion
클래스팅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