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72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루다마케팅] 트렌드&미디어 리포트 (2023. 11)

2023-11-07

막내운영자

5,922

3

밀레니얼 세대 81.3%는 '한정판 제품을 갖는다는 느낌이 좋아서'라는 이유를 1위로 굿즈 트렌드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고 해요. 그래서 굿즈는 현재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을 무기로 MZ세대의 소비심리를 자극해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루다마케팅<트렌드&미디어 리포트 2023년 11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MZ세대 사로잡은 디지털 굿즈의 세계
  • 늘어나는 펫팸족, 커지는 펫코노미 시장
  • 주류 트렌드에 불어온 MZ의 입김


MEDIA ISSUE
  • 토스 브랜드 스팟 런칭
  • TG TG-V 동영상 광고 런칭
  • 네이버 CLOVA for Writing 인플루언서 토픽 적용


NEW MEDIA
  • 네이버 오퍼애드(OAD)
  • 카카오모빌리티 옥외광고


PROMOTION
  • 다방 2023년 하반기 프로모션
  • 콴다 수능 맞이 11월 프로모션
  • 줌 11월 특별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이루다이루다마케팅트렌드미디어트렌드리포트미디어리포트디지털굿즈펫코노미주류트렌드
댓글 3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