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명품 시장, 2021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성장 중! 품목별로는 '시계, 주얼리'가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지만 성장률 기준으로는 '화장품, 향수'가 우세하다고 해요. 제품 측면에서는 3년 연속 '가방'이 1위, '의류'의 인기가 상승하는 반면 '시계, 주얼리'는 하락세를 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2023 마켓 트렌드 명품 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ntroduction
Table of Contents
Part 1. 결론 요약
Part 2. 명품 시장 현황 분석
- 국내외 명품 시장 규모
- 품목별 국내 명품 시장 규모
- 명품 구입 관심도 및 구입 시기
- 명품 연관제품 순위
Part 3. 명품 브랜드별 비교 분석
- 주요 브랜드별 인지도 순위
- 주요 브랜드별 선호도 순위
- 주요 브랜드별 온라인 화제성
- 주요 브랜드별 이미지 : 샤넬 vs. 구찌
- 주요 브랜드별 이미지 : 루이비통 vs. 프라다 vs. 버버리
Part 4. 명품 시장 트렌드 분석
- [온라인] 부정 이슈 걷어내고 고객 신뢰 회복에 나선 온라인 유통 플랫폼
-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로 핵심 소비층 유입 및 새로운 판로 확장에 나선 유통업계
- [오프라인] F&B 마케팅으로 특별한 고객경험 추구하는 명품 브랜드
- [그 외] 펫 컬렉션 론칭하여 펫팸족 공략에 나선 명품 브랜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