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45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2023 Target Audience Report BASIC20s

2023-02-23

막내운영자

3,327

4

20대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여가 생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석이 담긴 DMC미디어<2023 Target Audience Report BASIC_20s>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DMC리포트에서 30대, 40대 50대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 요약본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INDEX


INTRODUCTION

<2023 Target Audience Report BASIC_20s>는 통계청 및 각종 국가기관에서 발간한 최신 자료 및 최근 1년 동안 DMC미디어에서 수행한 소비자 서베이를 바탕으로 20대 오디언스의 최신 디지털 서비스 이용 행태를 분석한 자료이다. 우리나라 20대 일반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외 '인터넷 쇼핑', '인터넷 동영상', '소셜 미디어', '포털 사이트' 총 4가지 영역에서 20대 남녀의 서비스 이용 행태를 전체 2059세 이용자 집단과 대조하여 기술하고 있다.


PART 1. 20대 인구통계학적 특성
  1. 인구 구성
  2. 소득 및 소비 지출
  3. 성향 및 가치관
  4. 자기계발 및 관심 영역


PART 2. 20대 인터넷 쇼핑 행태
  1. 2022 쇼핑 트렌드
  2. 주 구매 환경 및 주 이용 온라인몰 업태
  3. 인터넷 쇼핑 구매 품목


PART 3. 20대 인터넷 동영상 소비 행태
  1. 인터넷 동영상 시청 환경
  2. 인터넷 동영상 재생 방식
  3.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경쟁 현황


PART 4. 20대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1. 소셜 미디어 접속 환경
  2. 소셜 미디어 플랫폼 경쟁 현황
  3. 소셜 미디어 주요 활동


PART 5. 20대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1. 인터넷 서비스 이용 현황
  2. 포털 사이트 플랫폼 경쟁 현황
  3. 포털 사이트 이용 시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20대Z세대인터넷쇼핑인터넷동영상소셜미디어인터넷광고디지털라이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따랑이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4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