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72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09-19
key287
3,251
26
31
초보 마케터입니다!
프리미엄화로 인한 고가 정책 브랜드를 맡게 되었는데 쉽지않네요 ㅠ
키워드로는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만 유입이되고
경쟁이 높은 주력키워드에서 전환이 거의 없습니다.
조사결과로는 상품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만 가격 장벽이 있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시장 조사해본결과 상품품질, 디자인 측면에서는 타제품보다 경쟁력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브랜드는 어떻게 운영하는것이 좋을까요?ㅠㅠ
과몰입이 트렌드가 되다! 디깅모멘텀
네이버 AI 컨퍼런스 요약, 마케터가 주목할 내용은?
마자이너를 위한 디자인 참고 사이트 모음
큐레터 구독자가 뽑은 마케팅 뉴스레터
네이버가 추가하는 두 가지 블록
선한 행동으로 세상을 바꾸는 선취력
저출산이 기업 마케팅도 바꾼다
Y2K트렌드의 다음 타자, 프루티거 에어로
상세페이지의 기본 구성 요소와 중요한 요소는? - 2편
픽사에게 스토리텔링 공식을 묻다! 👀
마케팅이 예술을 만났을 때 🎨
빠르게 낚아채고 실행하라, 패스트버타이징
마케터의 똑똑한 비서, AI
현대 광고의 아버지, 오길비가 남긴 광고 불변의 법칙
쿠팡은 왜 갑자기 온라인 명품 플랫폼을 인수했을까?
다음 스텝으로 도약하려는 다음(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