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78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09-19
key287
3,698
26
31
초보 마케터입니다!
프리미엄화로 인한 고가 정책 브랜드를 맡게 되었는데 쉽지않네요 ㅠ
키워드로는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만 유입이되고
경쟁이 높은 주력키워드에서 전환이 거의 없습니다.
조사결과로는 상품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만 가격 장벽이 있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시장 조사해본결과 상품품질, 디자인 측면에서는 타제품보다 경쟁력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브랜드는 어떻게 운영하는것이 좋을까요?ㅠㅠ
네이버가 만든 브랜드 제휴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
강남 대치동을 조금 흔들었던 동영상
열일하는 공정위... 광고 문구 조심하세요
어느 육식주의자의 고백, 설로인, 정육각 어디가 나아?
대세가 된 취미, 러닝에 열광하는 이유
오늘이 마지막 기회라는 광고, 거짓으로 들통나 과징금
디지털 사후세계는 정말 현실로 다가올까?
구글 AI, 제미나이로 마케팅 기획안 만드는 법
큐터뷰 #20. 착한 척으로는 브랜드가 커지기 어렵다
회의 중 대충 던진 드립이 지나치게 잘 된 것 같다
복붙하면 고퀄되는 템플릿 사이트 총정리
네이버를 사칭하는 피싱 메일이 왔어요
큐터뷰 #17. 마케터로 일하는 게 즐겁다
해킹된 신세계 인스타 근황
에이블리가 굳이 아웃링크를 푼 이유가 궁금하네요
쿠팡, 네이버.. 다음은 토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