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31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2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04-18

막내운영자

2,791

2

2022년 소비자들은 무엇을 위해, 어디에 소비하며, 어떤 생각을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는 걸까요? 메조미디어는 '건강, 반려동물, 편리함' 크게 세 가지 키워드에 주목했습니다. <2022년 소비 트렌드>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HEALTH 건강을 위해 소비하다
  • 체중과 식습관 관리에 관심이 증가
  • 코로나19 이후 성인 비만율 39%
  • 단백질 제품 소비 증가
  • 급격하게 성장하는 단백질 제품 시장
  • 음주 줄이는 여성 소비자
  • 술 대신 무알콜 맥주
  • 무알콜 맥주 핵심 소비자는 20대 여성


PET 반려동물에 소비하다
  •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
  • 반려동물 경제의 핵심 소비자는 2030
  • 세분화된 요구로 반려동물 경제 확장
  • 반려동물 건강에 투자하는 보호자
  • 반려동물 제품에 투자하는 건기식 전문 기업과 제약 기업


CONVENIENT 편리하게 소비하다
  • 더 편리하고 더 빠른 퀵커머스 수요 증가
  • 즉시 배송 주이용 품목은 식품
  • 유통업체 참전으로 판 커지는 퀵커머스
  • 혜택과 편리함으로 소비자를 잡아두는 구독 서비스
  • 비대면 트렌드로 구독 경제 성장 전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소비소비자소비트렌드트렌드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다도링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