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32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04-07
규S
2,958
11
10
.
우리 브랜드는 누구를 위해 탄생했을까?
내가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마케터의 캐릭터
타임라인으로 알아보는 티몬 미정산 사태
디즈니가 크루즈 산업에 17조를 투자하려는 이유
인터넷 방송에서 한 자리 꿰찬 버튜버가 요새 인기인 이유
이제 진짜 네이버가 쿠팡처럼 될 기세네요
큐터뷰 #22. 마케팅은 고객의 체감으로 완성된다
복제품을 소비하는 문화, 듀프 소비
리타깃 세팅은 꼭 필요한가요? - 콘텐츠 실험 방법 마지막편
손님의 빈 그릇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에 올렸더니..
알파세대 마케팅, 다이소처럼 해봐요
디지털 사후세계는 정말 현실로 다가올까?
땀범벅 발표자에서 방송에 출연하는 강연자가 됐습니다
일의 결과를 가르는 한 끗! 마케터의 디테일
큐터뷰 #20. 착한 척으로는 브랜드가 커지기 어렵다
영상에서 자연스럽게 쇼핑으로 이어지는 광고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