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해야 할 꿀자료,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의 <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가 돌아왔습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1. 올리브영 온라인 채널 분석
- 올리브영 온라인 리뷰라운지 활성화
2. 올리브영 오프라인 채널 분석
- 올리브영 파워팩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한 방울"
- 가정의 달 행사: 더바디샵, 올리브영X한국화훼농협
- 한율: #깊쑥진정1등크림
- 마녀공장: #장벽탄탄1등리페어앰플
- 브링그린: "짜지말고 티트리시카"
- 에뛰드: 유튜브 콜라보 #조효진쉐딩 / #민스코픽 #이시국틴트
- 럭셔리: 비건 / No.1 / 미니사이즈
- 아로마티카: "지구를 위한 스페셜 레시피"
- 센카: "센카 하나로 깨_끝"
- 에스트라: "크림보다 3배 빠른 액상시카"
- 바른생각: "5월은 어른이달"
- 이너뷰티: "건강 새로고침" / 맨즈뷰티: 지성 피부에 초점 / 클린뷰티: 기존과 동일한 브랜드로 매대 구성
- 향수: 성년의 날 기념 앤드매대 진행/ 네일: 네일 매장 확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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