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33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19-12-04
헬로베어
3,911
9
15
논란이 커지자 해당 광고는 철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1. 과민반응
2. 공감 0, 부적절하다.
푹 쉬는 것도 자기 관리다, 베드로팅 트렌드
죽은 줄 알았던 인스타 감성 브랜드들의 고향
큐터뷰 #21. IMF 때 미국으로 간 청년, CIA와 FBI의 극비 프로젝트를 맡다
바꿔 바꿔 모든 걸 다 바꿔! 리브랜딩 성공 사례 모음.zip
열일하는 공정위... 광고 문구 조심하세요
페북과 인스타에서 광고비를 가장 많이 쓴 곳은 어디?
정답은 아니지만 정답에 가까운 콘텐츠 실험 방법 - 1편
낮으면 낮을수록 좋다? 저저(低低)익선
쿠팡이 새벽배송까지 완전히 점령하게 될까요?
명절 시즌, 이 시장을 공략해 보세요!
우리 브랜드는 누구를 위해 탄생했을까?
일의 성장무기!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
리타깃 세팅은 꼭 필요한가요? - 콘텐츠 실험 방법 마지막편
마케터도 클릭할 수밖에 없었던 광고 소재 11개
회의 중 대충 던진 드립이 지나치게 잘 된 것 같다
GPT에게 하고 싶은 마케팅 질문은? 설문 결과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