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없는 카더라 식의 방법론이 아닌
공식적인 페이스북 운영 방침과 페북 관계자들의
이야기를 근거로 다른곳에서 들을수 없는
보다 본질적인 부분에 대한 강의를
중점적으로 해주셔서

단순히 페북 인스타에만 적용이 되는것이 아니라
사업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마켓팅 방향성을 잡는데
좋은 길잡이가 될것 같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강사님이 해주고싶은 이야기는
많으신것같은데 강의시간이 너무 짧아서
조금 아쉬었구요 데이터 분석을통한 마켓팅 효율에 대한
문제점 진단과 개선하는 실무적인 부분들이 좋았는데
조금더 시간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깊이있는 사고와 통찰을 하고싶지않고
현재 마켓팅에 만족하는 대표님들과
월급 루팡 하고싶은 담당 직원들은
본 강의에 참석해도 큰도움 되지 않을수도
있을것같아 비추하구요

자기 역량을 키우고 싶은 야망있는 마켓터 담당자라면
꼭 한번 들어보길 추천드리고

만약 회사 대표라면 직원들 강의 보내서
교육받게하면 다음날부터 달라진 직원의 모습을
볼수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