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기능별 원리와 정책 변화, 메이저들은 어떻게 움직이는지 더불어 광고 예산까지!!

페북 광고 운영을 하다가 '이제 뭘 더 해야하지?' 하는 마케팅 헤드 분들이 들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강사님 회사에 마케팅을 의뢰하고 싶네요!
(예산 집행력이 큰 회사에 가게 될 경우에요)

그만큼 실무적인 강의의니 충분히 소비자-고객-상품-광고에 대해 고민해보신 분이라면 커넥팅 닷이 되는 세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팁과 경험이 쏟아지므로 컨디션 좋을때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