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손정민
2020.01.16 17:42

온라인 마케팅이 중요하다는 걸 알아서 회사에서도 이것저것 해보려고 했는데

정확한 목표가 없었다는 걸 강의를 듣고 깨달았습니다.

회사에서 예산을 많이 쓸 수 없는 입장이다 보니 직원들이 대부분의 업무를 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어떤 건지 막연하게는 알고 있어도 막상 실무에 적용하려니 어떤 것부터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정확히 어떤 채널에서 홍보를 해야 효율이 좋을지도 모르겠어서 무작정 남들 하는대로 이것저것 다 따라하다 보니

예산은 예산대로 나가고 성과는 높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조을지 강사님 강의 듣고 고객 유입과 고객 전환이라는 각각의 목적에 따라 홍보 채널도 다르게 운영해야 한다는 점을

배울 수 있었고, 전환율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소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입문 과정은 회사가 어떤 식으로 마케팅을 해야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마케팅 실무자 분들과 관리자 분들이 함께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