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하는 입장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았을 키워드 광고.....
많은 광고주들이 성공의 단맛과 실패의 쓴맛을 보았을 것이다.
그리고 많이들 헷갈려하는 부분이기도 할 것이다.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기본적인 부분을 설명해주고 계시네요..

키워드 광고를 처음에 시작하기 위해서는 당연 필요한게 키워드인데 그 키워드를 쉽게 추출하는 방법 1. 검색광고 지원서비스 2. 광고대행사에 요청 3. 솔루션의 사용 등.... 여러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이렇게 추출한 키워드들을 가지고 어느 광고 상품 선택할 것인지...?
그에 대해 중요한 말씀을 해 주셨어요..


각 광고 매체사별로 진행하고자 하는 키워드의 예상 cpc를 계산하여 비교하고 선택해야한다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는 같은 키워드끼리 비교를 해야지 다른 키워드과 비교를 하면 전혀 소용이 없으니 꼭!! 주의하시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리고 내가 사용하고자하는 키워드의 예상cpc와 광고비중, 마진 등.. 예를보여 주셨는데 이해하기가 훨씬 편했어요...

계산 방법까지 알려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제가 숫자에 넘 약해서...ㅡㅡ;;;;
설명과 함께 눈으로 보여주시니 이해하기가 빠르더라구요..
그리고 각 싸이트별 오버추어 노출에대해서 말씀을 해주셨어요..

예전에는 모든 싸이트에서 오버추어 키워드 광고가 동일하게 나왔는데 요즘은 일일한도 설정이라는 것을 해서 들쑥날쑥하다고 하시드라구요..
참.. 우리에게 아주 유용할수도 아니면 독이 될 수도 있는 확장 검색과 컨텐츠 매치에 대해서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오늘은 키워드 광고의 그것도 광고주 분들이 많이 헷갈려하는 오버추어의 캠페인 설정과 키워드 그룹 나누는것.. 그리고 키워드와 문구를 매치시켜 효율을 높이고 점수까지 좀 더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다고 하시니 오늘도 기대해 보아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용~~ 열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