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필로필러
2010.08.30 13:44
랜딩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구성과 랜딩페이지의 좋은 예와 그렇지 못한 사례들을 살펴보며 그에 대한 효과 분석 방법들에 대한 교육을 하였습니다.

랜딩페이지 제작은 광고 목적과 유형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데

1. 디비 확보가 목적인 랜딩페이지
2. 쇼핑몰 배너 광고의 랜딩페이지
3. 서비스 이용 고객 확보 목적의 랜딩페이지

등 많은 목적과 광고주의 사업 모델에 따라 광고에 필요한 랜딩페이지가 달라진다고 배웠습니다.

장기고객에 따라, 중기고객에 따라 또는 단기고객에 따라...

그리고 랜딩페이지를 제작 시 많은 유의 사항과 여러 가지 아이디어들을 예로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위 사진은 랜딩페이지 제작 시 유의사항인데 랜딩페이지 작성 시 간과하기 쉬운 것들의 예를 보여주고 계세요..

가령, 디자인은 좋지만 네비게이션이 어렵다거나 후기 게시판을 확인하려할때 로그인을해야한다거나 해상도가 맞이 않는 화면 등... 이 외에도 많은 예를 보여 주셔서 보다 쉽게 이해했어요..



신보스님 열강하시는 중.....



그리고 랜딩페이지 제작 시 톡톡튀는 아이디어들을 모은 예를 보여주셔서 많은 힌트를 얻었어요...

신문기사를 활용한다던지 기사와 컨텐츠를 합쳐 보다 고객에게 신뢰를 얻으면서 디비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후기로 랜딩페이지 제작.. 이 외에도 많은 예를 들어 주셔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아이디어를 얻고 좋은 랜딩페이지를 만들었는데 효과를 모른다면... 쩝...



신보스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그리고 상세하게... 힘들게 제작한 랜딩페이지의 효과를 측정하고 고객의 디비 획득률, 이탈률을 파악할 수 있도록 너무나도 잘 알려주셨어요...^^

오늘도 고생 많이 하셨어요...^^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