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 제작은 광고 목적과 유형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데
1. 디비 확보가 목적인 랜딩페이지
2. 쇼핑몰 배너 광고의 랜딩페이지
3. 서비스 이용 고객 확보 목적의 랜딩페이지
등 많은 목적과 광고주의 사업 모델에 따라 광고에 필요한 랜딩페이지가 달라진다고 배웠습니다.
장기고객에 따라, 중기고객에 따라 또는 단기고객에 따라...
그리고 랜딩페이지를 제작 시 많은 유의 사항과 여러 가지 아이디어들을 예로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위 사진은 랜딩페이지 제작 시 유의사항인데 랜딩페이지 작성 시 간과하기 쉬운 것들의 예를 보여주고 계세요..
가령, 디자인은 좋지만 네비게이션이 어렵다거나 후기 게시판을 확인하려할때 로그인을해야한다거나 해상도가 맞이 않는 화면 등... 이 외에도 많은 예를 보여 주셔서 보다 쉽게 이해했어요..

신보스님 열강하시는 중.....

그리고 랜딩페이지 제작 시 톡톡튀는 아이디어들을 모은 예를 보여주셔서 많은 힌트를 얻었어요...
신문기사를 활용한다던지 기사와 컨텐츠를 합쳐 보다 고객에게 신뢰를 얻으면서 디비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후기로 랜딩페이지 제작.. 이 외에도 많은 예를 들어 주셔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아이디어를 얻고 좋은 랜딩페이지를 만들었는데 효과를 모른다면... 쩝...

신보스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그리고 상세하게... 힘들게 제작한 랜딩페이지의 효과를 측정하고 고객의 디비 획득률, 이탈률을 파악할 수 있도록 너무나도 잘 알려주셨어요...^^
오늘도 고생 많이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