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스카운터입니다.
비교 분석해 주신 내용 꼼꼼히 읽어보았습니다.
에이스카운터의 장단점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미흡한 부분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작성해주신 내용 중에서
저희 서비스와 다르게 언급된 부분이 있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에이스카운터의 경우 노출수 대비 매출이 집계 되는 것 같네요
- <제품 분석>의 경우, 단일 상품의 노출과 매출의 상관관계를 중요시하여
'노출수 대비 매출액'을 집계하지만, <구매 분석>의 경우에는 '방문수 대비 매출액'을
집계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참조)
* 에이스카운터는 ROI 제공이 안된다고 합니다.
- ROI는 기업의 순이익을 투자액으로 나누어 구해야 하는데 광고주님께서
투자한 비용을 알 수 없음은 물론, 투자액 데이터를 직접 에이스카운터 리포트에
업로드하실 경우 저희 서버에 해당 데이터가 저장되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ROI를 직접 제공해드리지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매출액 관련 데이터를
직접 다운로드하셔서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이용자분들이 원하시는 컨텐츠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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