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초보자를 위한 오픈마켓에서 광고란?

2016.12.08 17:13

전옥철

조회수 2,424

댓글 7

포털도 사실 같지만 오픈마켓에서 광고라는것은

판매자의 요구에 의해 생긴제도가 아니고 마켓의 추가수익을 위해서 생긴것입니다

 

즉 마켓은 판매수수료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코묻은 돈을 더 빼았기 위해 만들어졌다는것을 꼭!! 기억해야합니다

 

만일 모든 오픈마켓의 광고를 없앤다면 마켓의 판매매출이 줄어들까요??

반대로 지금보다 더 많은 광고를 늘리면 마켓의 판매매출이 늘어날까요?

 

광고를 늘리거나 줄어들면 일부 개개인의 매출증감이 있을지 몰라두 전체의 매출은

차이가 없습니다

 

즉 오픈마켓의 광고는 판매자의 호주머니를 더 털어가기 위한 제도일뿐입니다

 

판매자 개개인중 일부는 광고비용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내는 사람도 있지만

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은 비용을 마켓에 기부하게 된다는 현실을

인정하세요~

 

결국 보스님이 광고에 참여하는 순간 손익이 증가할 가능성보다 손익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것입니다.  

 그럼 어떤사람이 손익을 증가시킬수 있느냐 ??? 

그것은 최소한 해당마켓의 광고담당자보다 광고관련 능력이 높다고 스스로

생각했을때 만이 가능합니다.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기본기도 없이 광고시장에 뛰어들지마세요~

바로 그런 호갱을 노리고  마켓에서 광고란 덧을 깔았으니깐요~~

 

광고를 하지 않으면 매출이 없나요??

만일 그렇다면 더더욱 광고를 하지마세요..

광고하지 않으면 이익은 없더라두 손해도 없지만  만일 광고를 한다면

손해가 발생하잖아요~~

 

광고란 매출이 없는 상품에 매출을 광고비 이상으로 만들어주는 도깨비 방망이가 아니고

매출이 나오는 상품을 더 많은 매출을 만들어주는 방식일뿐입니다

 

매출이 없는 상품의 매출을 위해 광고를 하는것 보다는 차라리 광고비 만큼 가격을

할인하는것이 훨씬 효율적일수 있습니다

 

한번더 강조 !!!  광고란 판매자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만든것이 아니고

판매자의 손실을 높여서 마켓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만든 제도입니다

세무회계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