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대행 업체 찾으신다면? 아이보스가 직접 제휴한 업체를 만나보세요!

신용성의 마케팅 Talk Talk·7,523·2006. 02. 07

인터넷광고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인터넷광고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10페이지 분량입니다.


광고의 목적에 따른 평가

광고 지표 이해하기

광고의 목적 혹은 지표에 따른 적합 광고

합리적인 광고 상품 선택하기
- 비용이 합리적인가?
- 이 상품이 최선인가?
-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가 같은 값이라면?

실전 사례 분석 1 - 네이버 키워드 광고 VS 오버추어 키워드 광고

실전 사례 분석 2 - 오버추어 키워드 광고 VS 배너 광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신용성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입니다.
여러분과 소중한 인연 나누고 싶습니다.

온라인마케팅 통찰 교육 : www.i-boss.co.kr/ab-goods-241
페이스북 : www.facebook.com/pyggal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