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빅데이터분석-패밀리 레스토랑편

2015.09.22 15:39

인바운드마케팅

조회수 2,884

댓글 2

요즘 TV의 주요 영역으로 자리잡은 요리 예능 프로그램들을 보면 음식은 더 이상 단순 식생활이 아닌 문화로 이해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90년대 경제성장과 더불어 외식문화 바람을 타고 성장을 거듭해 왔던 패밀리 레스토랑은 2000년대 초반을 정점으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기존의 외식 대비 상대적인 다양성과 당시에 볼 수 없었던 분위기가 이제는 더 이상 경쟁력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인 가구의 증가 및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와 맞물린 외식산업의 변화에 패밀리 레스토랑도 비켜갈 수는 없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번 편에서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3강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이하 아웃백), 애슐리에 대한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된 순서로 기술했습니다)...

 

자세히보기: http://goo.gl/vGwU68

 

SNS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