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시작하시는 여러분께...
현재 채널을 다수 보유하고있으며,
개인카카오계정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페이스북도 하고있지만..)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를 진행하는건,
기존 잠재 된 고객을 일깨운다(?) 라기 보단,
보다 활동적이고 효과있는 인원들을 밀어드리는게 우선이라 생각됩니다.
소식받기 (목적) : 소식을 받는 인원 = 채널의 신용도
우선적으로 페이지나 채널의 인원은 그 채널의 신용도라 생각됩니다.
100명 있는 채널에 들어가서 무언가의 물건을 볼 때 나오는 느낌과
10000명 있는 채널에서 같은 물건을 볼 때 드는 느낌이 다르다는건,
지금 보고계신분들도 잘 알고계시라 생각됩니다.
물론 단골이 많아 적은곳도 있겠지만, 처음 접하는 고객입장에서는
적은것보다 많은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보다 전시효과가 큰 곳이 효과를 발휘하지요.
현재 재능마켓, 각종 대행사, 일반 개인업체 등
소식받기를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소식받기를 진행하셔도, 사후관리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재차 관리노하우를
설명드리고 있는데요.
행여나 채널을 시작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한번쯤은 말씀 나누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꼭 소식받기가 아니라, 궁금하신 부분도 답변해드릴 것이니,
주저말고 말씀해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