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개인화된 푸시 알림 사용 4가지 사례 PART1

2013.10.10 16:46

신용성

조회수 9,498

댓글 0

요즘 소비자들은  개인적인 채널을 통해서 그들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메시지를 전달받기 원한다. 또한 마케터들은

스마트폰의 확산과 폭발적인 앱사용으로 인해 개인화된 푸시 알림 메시징을 전략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되었다.

모바일 앱과 푸시 알림을 통해, 약 29%의 미국 소비자들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상품을 구매한다고 한다.

Bank Of America의 자료에 따르면, 스마트폰과 테블릿에서의 온라인 쇼핑을 통해 2015년에는 유럽과 미국의 스마트 디바이스

쇼핑 시장 수익이 671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한다. 2015년 스마트 디바이스에서의 쇼핑이 증가됨에 따라 매우 개인화된

모바일 메시지도 함께 증가될 것이다.



점점 증가되고 있는 실시간 모바일 푸시 알림의 사용의 4가지 사례를 함께 살펴보자. 

 

내용 이어서 보기 : http://www.postman.co.kr/help/help_know_view.jsp?bbs_id=17034 

리텐션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