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비자들은 개인적인 채널을 통해서 그들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메시지를 전달받기 원한다. 또한 마케터들은
스마트폰의 확산과 폭발적인 앱사용으로 인해 개인화된 푸시 알림 메시징을 전략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되었다.
모바일 앱과 푸시 알림을 통해, 약 29%의 미국 소비자들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상품을 구매한다고 한다.
Bank Of America의 자료에 따르면, 스마트폰과 테블릿에서의 온라인 쇼핑을 통해 2015년에는 유럽과 미국의 스마트 디바이스
쇼핑 시장 수익이 671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한다. 2015년 스마트 디바이스에서의 쇼핑이 증가됨에 따라 매우 개인화된
모바일 메시지도 함께 증가될 것이다.
점점 증가되고 있는 실시간 모바일 푸시 알림의 사용의 4가지 사례를 함께 살펴보자.
내용 이어서 보기 : http://www.postman.co.kr/help/help_know_view.jsp?bbs_id=17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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