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무료로 기사 등록 해드립니다.. ^^

2011.05.26 11:55

미중년

조회수 5,676

댓글 21

안녕하세요.. /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였나요?ㅎㅎ



그동안 아이보스에서 많은 자료와 지식을 얻어,

이번에 새로운 인터넷 뉴스메체의 마케팅/웹운영 업무를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아이보스 회원 분들께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아서

저도 이번에 무언가 도움을 드리기 위해 무료기사 서비스를 해볼까 합니다.



선정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며, 법에 접촉되는 기사가 아니면 모두 가능하며

기본적인 내용확인과 오타수정 등의 절차를 거쳐 기사를 송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놓고 하는 광고보다는,

CSR마케팅의 일종으로 자사의 기부, 친환경사업 등의 내용이면 좋을거 같으며

자사의 성공스토리, 대표님의 성공스토리 등의 브랜드 광고형태면 더욱 좋겠습니다.

물론 "언론에 보도되었다" 등의 일반 상품의 홍보자료로 사용할 가벼운 보도자료도 괜찮습니다.


--------------------------------------------------------------------------------


기사가 노출될 곳은 월드뉴스라는 인터넷 뉴스매체 입니다.

2008년 6월에 창간했으며 그동안 정치, 사회부 위주의 기사를 다뤘습니다.

http://www.worldnews.or.kr 사이트는 이곳이며,

들어와보시면 아시겠지만 광고를 전혀 다루지 않는 순수 인터넷 신문사 입니다.


포털사이트와 제휴가 되지 않아(그동안 제휴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네요),

현재 검색노출은 안되며 기타 광고도 전혀 받지 않고,

토론 논쟁만을 위한 뉴스매체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그동안 짜여진 탄탄한 정치사회부 히스토리에 연예부를 강화하여, 이제 막 제휴 신청을 하고,

매니아 층을 벗어나 많은 대충들이 구독하는 신문사로 거듭나려고 준비하고 있는 뉴스매체입니다.

------------------------------------------------------------------------------------


현재 인터넷 신문사의 발행, 편집, 운영은 해당 신문사 대표님이 직접 총괄하고 계시며

저희는 마케팅, 웹운영 등의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신문사 대표님께 허락으로 일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송출할 보도자료 원본, 기사에 들어갈 사진 !! 2~3줄의 간략한 회사소개, 연락처 등을

arco_ae@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되고,

기타 상담은 010-7710-1747(월드뉴스 기자)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arco123@nate.com 네이트온 친구추가 후에 상담하셔도 됩니다.


기타 포털과 제휴된 뉴스매체의 등록대행(유료) 집필대행(유료) 도 상담 가능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화이팅 !!!!!!!!!!!!!!!!!!!
언론홍보
목록글쓰기
댓글 2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