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시장에 대하여...

2010.09.14 16:01

웅쓰웅쓰

조회수 2,977

댓글 7

네이버 다음에서 모바일 광고를 이번달부터 시작했자나요?
물론 지금은 무료로 해준다 하지만
광고주를 맛좀 보게 하고 유료 전환하면 새로운 매출원이 되겠죠

정말 맘에 안드는건
CPC입찰을 PC버전와 모바일버전 따로 하지 못하고
네이버 - 파워링크 , 다음 - 프리미엄링크 와 함께 입찰을 해야 한다는 거죠
(모바일 시장에 들어가려면 모바일에 최적화된 페이지는 개뿔!! 돈이 있어야 한다는 개인적인 생각... ㅋㅋ ㅠㅠ )

PC검색 시장과 모바일검색 시장을 개별적으로 구분하여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있는 페이지를 가진 업체끼리 입찰경쟁을 하여야
모바일 검색의 수준을 고객들이 높게 평가 할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문제는 한 사이트의 키워드는 두개를 등록할 수 없는 터...
따라서, 랜딩페이지도 단 한개!!!

A. PC용 랜딩페이지 / B. 모바일용 랜딩페이지

A,B 두가지의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아이보스" 라고 검색했을때 (클릭초이스 광고를 한다 가정하면요 ㅋ)
검색자가 PC인지 모바일인지 광고주가 어찌 할고 랜딩페이지를
결정하느냐 말이죠....

그래서 제 의견은...
1. PC검색 , 모바일검색 두가지의 입찰은 개별적으로 이루어 져야 한다! (구글마냥)
2. 안된다면... 랜딩페이지를 두개(PC용, 모바일용)를 등록할 수 있게 해달라!!
(네이버에서 검색자의 환경을 미리 분석하여 랜딩페이지를 결정해줘라!!!)

지금까지 제 의견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와 관련하여 궁금한게 하나 있습니다.
내 사이트로 들어온 방문자의 환경을 확인하는 프로그램 같은게 있나요?
(정말 지식이 없습니다만...예를 들어 모바일에서 방문하면 방문자의 IP같은게 없지 않나요???)
일단 방문자는 PC용 페이지로 들어오는데 그 프로그램이 방문자를 확인하여
"아 이놈은 지금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쓰고 있구나!!!"
라고 판단되면 모바일로 최적화 된 페이지로 던져 버리는거죠
그런거 어디 없나요~~?~???~?~?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