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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구색,소자본,키워드광고

2010.09.02 11:51

버니베이

조회수 2,750

댓글 12

보세브랜드 아동복 쇼핑몰을 만들었어요.

www.bunnybaby.co.kr

다음하고 네이버에 검색엔진 등록된지..4일정도 됬는데요.
일단 급하게 할생각은 없지만 이제 아동복의 대목이 추석이라..
급하게 물타기라도 해서 회원수를 불리고 싶은 마음에
당장 다음주부터 키워드 광고를 시작하려고합니다..

근데 마음에 걸리는게 아직 상품구색이 안맞춰져서..
아우터는 비어있고..다른곳도 상품이 조금씩밖에 없어요.
물론 오늘하고 내일까지 해서 최대한 채워넣으려고 생각중이지만

선택의 기로가..;;
1.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른거야.. 조금 덜이쁘더라도
일단 신상품을 다 사들여 구색을 맞춘뒤 홍보를 하면 추석물타기에 성공할수있어!
2.1번처럼하면 재고쌓이고 광고비만 날림.. 차라리 천천히라도 예쁜옷만 들여와서
몇일 늦더라도 조금 홍보하면 그게 손해안보는 장사지..


두가진데.. 전 2번을 선택했거든요;;
일단 광고자본이.. 많으면 50에서 30으로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하려고하는데.. 클릭초이스가 좋을까요 타임초이스가 좋을까요?

광고에 문외한이라 클릭초이스는 어려울거같기도하고 좀 무섭기도하겠지만
세부키워드로 잘 타게팅하면 회원수를 늘릴수 있을 거같은데..(우선 이론적으로는ㅋㅋ;)
하지만 타임초이스쪽이 초보가 하기 쉬워보이고 안정적으로 보여서

고민중이네요.

비맞고있는 어린양에게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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