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4 14:41
좋아요 2
조회수 4,644
댓글 9
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