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를 통해 키워드광고 2개월째 진행중에 있는 초보담당자입니다.
입찰가에 대해서 제가 알고있는 개념이 맞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A업체 입찰가 : 1,000원
B업체 입찰가 : 400원
C업체 입찰가 : 200원
1. 이때 노출순위는 A - B - C 순서겠죠?
그리고, A업체에 클릭이 발생했을때 클릭단가는 410원이 되는건가요?
2. B업체는 새벽시간에는 광고를 OFF하는 업체라 OFF 되었다고 가정하고
새벽시간에는 노출순위가 A - C 순서겠죠?
그럼 이때는 A업체에 클릭이 발생했을때 클릭단가가 210원이 되는건가요?
그럼... 정리해보면
입찰가는 1클릭당 지출할 의사가 있는 최대비용
실제 클릭비용은 클릭당시 경쟁업체의 입찰가에 의해 결정
이렇게 이해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