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쇼핑몰 하나 오픈하면서
사이트의 규모나 예상 키워드 수를 생각하면
키워드 세팅이나 문구관리 등이 버거울 것 같고,
또 키워드광고 전문가들이시니 저보다는 뭔가 다를 것 같아서
대행사에 키워드광고를 맡겼습니다.
초기 광고비용은 100만원대 중후반 쯤 예상하고,
점차 유입 및 매출이 늘기 시작하면 키워드광고로 300만원 이상 지출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맡겼는데,,
지금 맡긴지 2주일이 지났는데
키워드 세팅도 안끝났고,
2만개가 넘는 키워드에 대한
랜딩페이지나 광고문구도 그냥 한 가지로 다 통일해놨네요
원래 대행사에 맡기면 초반 키워드세팅은 이런식으로 진행하면서
랜딩페이지나 광고문구가 조금씩 변화시키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인가요?
저희가 키워드 광고비용 규모가 그닥 크지는 않아서
엄청 세심한 수준의 관리를 부탁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랜딩페이지나 문구관리는 조금 세분화시켜서 해주셨으면 하는데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하는지 아니면 적극적으로 요청을 해야 바뀌는 것인지요
별다른 요청 없어도 알아서 해주셨으면 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