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광고 효율이 많이 떨어 졌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ㅠㅠ

2013.12.05 04:17

보거스p

조회수 6,781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미용업을 하고 있습니다.

5년정도 꾸준히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해 오고 있는데요~

요즘들어 광고비 소진도 안되고...유입도 줄어 들었습니다..

평소대비 4~50% 정도 줄어 들었습니다.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상단에 광고입니다라는 문구가 들어가는 시점 즈음부터 클릭율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그것 때문일까요?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90%를 네이버에 의존 하고 있었는데...지금 거의 패닉 상태입니다.

다음키워드에서 진행을 해 봤는데 이건머 광고비 소진도 안될뿐더러..cpc 비용은 네이버랑 맞먹네요..

파워링크 순위는 주력은 2순위 나머지는 5순위 안에 꾸준히 노출시키고있습니다.

갑자기 클릴율이 확 떨어진 이유를 알지 못하겠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다른 광고로 눈을 돌려야 할까요??

 

현재는 네이버 80% 블로그 10% 다음10% 정도 비중으로 운영하구요

블로그 체험단은 곧 할 예정입니다.

대행사에 전화해서 물어봐도 불경기라 그런것 같습니다라는 말이나 하고...ㅡㅡ; 답답해서

보스님들께 문의 드려봅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