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통계 VS 직관

2017.07.19 15:44

치킨마요

조회수 3,344

댓글 17

통계: 객관적, 디테일

 

직관: 경험, 감각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마케터(사업자)와

IT테크닉으로 승부하는 마케터(사업자)

요즘은 둘다 필요한 부분이겠지만요

 

 

남들 하는만큼 하는광고나 남들이 하니까 하는 그런것들 말고

한 영역에서 첫번째가 된다거나

강한 임팩트로 매출 또는 한 영역에 큰 영향을 준다거나 할정도의 상황을 맞이하려면

통계와 직관사이에서의 균형이 어떤쪽에 더 집중하는것이 맞을까요?

 

저희 업체의 약 5년정도 되었고 패션쪽입니다. 단계로 치자면 두번째 성장을 하기위해 노력중인 상황인데요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기위해서

통계를 좀 더 디테일하게 파거나 자료해석 능력을 키워야 할지

경험과 통찰력에 의한 직관을 더 발휘하여 동력을 찾아야할지 고민이되네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아리랑동동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